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고등래퍼3’ 양승호, 아쉬움 남긴 172점

입력 : 2019-03-30 09:53:56 수정 : 2019-03-30 09:53: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으로 꾸며진 레전드급 무대와 함께 ‘고등래퍼3’ 대망의 세미파이널 진출자 9명이 탄생했다.

 

어제(29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3’ 6회는 고등래퍼들의 놀라운 무대가 계속되며 열광적인 반응을 이어갔다. 

 

방송 시작 후 그루비룸 팀의 하선호가 첫 번째 무대에 올랐다. 하선호는 방송 출연 후 악성 댓글에 시달렸던 자신을 위로하고 아픔을 털어내자는 내용을 담은 ‘I’m Fine’을 공개했다. ‘I’m Fine’의 객원 심사위원 점수는 141점이었다.

 

행주&보이비 팀의 이진우는 멘토 보이비와 함께 파워풀한 분위기의 곡 ‘Cowboy’를 선보였다. ‘A급 한우’ 같은 무대라며 극찬을 받은 이진우의 객원 심사위원 점수는 181점을 기록했다.

 

더 콰이엇&코드 쿤스트 팀의 윤현선X송민재는 코드 쿤스트의 비트 위에 10대들의 모순된 마음에 대한 내용을 담은 곡 ‘요즘 어때’를 노래했다. 두 사람은 자신의 이야기를 서로에게 대화하는 형식으로 가사를 썼고 특히 부드러운 래핑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점수는 150점이었다.

 

키드밀리가 지원 사격을 나선 강현준X최진호의 무대는 ‘카모플라쥬’라는 곡으로 화려한 랩 스킬의 절정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두 사람은 178점을 받았다.

 

그루비룸 팀의 양승호는 잊고 지냈던 어린 시절의 모습을 표현한 곡 ‘U.F.O’를 선보였다. 재치 있는 가사와 흥이 넘치는 무대는 최근 힙합씬에서 가장 각광받는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지원 사격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두 사람의 독특한 퍼포먼스와 중독성있는 래핑은 현장을 사로잡았다. 양승호의 점수는 172점이었다.

 

마지막 무대는 더 콰이엇&코드 쿤스트 팀의 이영지X김민규였다. 두 사람은 이영지의 발성과 김민규의 랩 스킬이 돋보이는 곡 ‘G.O(Get out)’으로 무대를 펼쳤다. 두 사람은 호평을 받으며 189점을 기록해 객원 심사위원 점수 1등을 기록했다.

 

무대가 막을 내리고 관객 점수까지 합한 점수에서 강민수X서민규는 474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반면, 이번 대결로 탈락자도 발생했다. 최종 점수 하위 두 팀인 윤현선X송민재와 하선호는 2차 팀 대항전을 마지막으로 더 이상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됐다.

 

다음 주 방송되는 세미파이널에서는 지난 해 ‘고등래퍼2’ TOP3를 차지했던 김하온, 이로한, 이병재를 비롯해 노엘, 쿠기, 한요한, 칠린호미까지 힙합씬의 핫한 래퍼들이 모두 피처링으로 나설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한편, 어제 방송에서 공개된 곡들은 오늘(30일) 낮 12시, 음원으로 공개돼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세상을 깨울 10대들의 진짜 힙합 Mnet ‘고등래퍼3’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kimkore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