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알리미] 몬스타엑스, 오늘(17일) '쇼!오디오자키' 첫 방송 “AJ 데뷔 설레요”

입력 : 2019-03-17 14:48:36 수정 : 2019-03-17 14:48: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tvN '쇼! 오디오자키' 본방사수 독려에 나섰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늘(17일) tvN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쇼! 오디오자키'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의 멤버 원호, 기현, 민혁, 주헌은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멤버들은 카메라를 향해 자신들의 코너 제목인 '몬스타엑스의 몬스타일'이라는 팻말을 들고 밝은 미소와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본격적인 방송에 앞서 몬스타엑스는 소속사를 통해 첫 방송을 앞둔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몬스타엑스 원호는 대표로 "드디어 오늘 '쇼! 오디오자키'에서 몬스타엑스의 AJ 데뷔가 이루어진다. 처음 선보이는 포맷이자 방송이라서 기대도 많이 되고 설렌다"며 "본 방송에서는 몬스타엑스의 유쾌함과 라이브 방송에서 펼쳐졌던 생생함이 함께 어우러져 더욱 재미있을 것 같다. 오늘 첫 방송되는 '쇼! 오디오자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첫 방송하는 '쇼! 오디오자키'는 오디오 자키로 변신한 스타들이 전국을 돌아다니는 이동식 오픈 스튜디오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담은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몬스타엑스는 '몬스타엑스의 몬스타일' 코너를 맡아 역대급 먹방과 다양한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간 몬스타엑스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활약과 더불어 단독 예능 '몬스타엑스레이 시즌 1,2,3'으로 독보적인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특히 망가짐을 불사하는 예능 센스와 단단한 팀워크에서 나오는 유쾌한 에너지를 통해 '예능돌'로서의 저력을 뽐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tvN '쇼! 오디오자키'는 오늘(17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