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세븐틴 도겸, 뮤지컬 ‘엑스칼리버’ 사진 공개…카리스마 폭발

입력 : 2019-03-13 14:13:21 수정 : 2019-03-13 14:30: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세븐틴 도겸이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아더 역 캐릭터 사진을 공개했다.

 

그룹 세븐틴의 도겸이 지난달 28일 월드 프리미어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왕의 운명을 타고난 ‘아더’역에 전격 발탁 소식을 알려 뜨거운 반응을 얻은데 이어 13일 두 가지 콘셉트가 담긴 캐릭터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도겸은 깊은 눈빛과 함께 숙명처럼 다가온 제왕의 운명에 대해 고뇌하는 듯한 모습으로 단번에 눈길을 끌었으며 “검이 날 선택했다면, 왕이 되어 일어서리라”라는 극 중 대사가 사진에 함께 새겨져 있어 주어진 운명에 굴복하기 보다 운명조차 자신의 기회로 삼겠다는 청년 ‘아더’ 의 뜨거운 열정과 의지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한 다른 버전의 콘셉트 사진을 통해서는 성검 엑스칼리버를 든 채 강렬한 눈빛으로 ‘아더’의 열정과 패기를 완벽하게 표현해 콘셉트 사진만 봐도 도겸이 선사할 캐릭터 ‘아더’에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더불어 월드 프리미어 뮤지컬 ‘엑스칼리버’에 대한 기대가 더욱 증폭되고 있다.

이에 도겸은 소속사 플레디스를 통해 “훌륭한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첫 도전인 만큼 설레기도,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열심히 연습하고 선배님들께 많이 배워서 저만의 색깔이 드러날 수 있는 ‘아더’를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항상 최선을 다해서 멋진 공연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열정이 드러나는 각오를 전했다.

 

도겸이 출연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세종문화회관 유료회원 대상 선오픈을 진행하며,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멜론 티켓 플러스친구 선오픈을 실시, 익일인 15일 오후 2시부터는 세종문화회관, 멜론 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정식 1차 티켓 오픈이 시작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