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너목보1' 출신 고승형, 소속사 동생 왕석현 입학식 참석

입력 : 2019-03-04 20:35:28 수정 : 2019-03-04 20:35: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너목보1’ 출신 고승형이 오는 28일 컴백을 앞두고 같은 소속사 배우 왕석현의 서울 공연 예술고 입학식에 깜짝 등장했다.

 

고승형은 4일 같은 소속사 배우 왕석현의 고등학교 입학식 축하를 위해 현장을 방문해 기습 브이앱을 진행하며 특급 우애를 과시했다.

 

고승형은 이날 왕석현의 입학식이 시작되는 시간에 미리 방문하여 석현이를 깜짝 놀래켰다. 왕석현은 기대하지 않았던 고승형의 등장에 큰 감동을 받았고, 연신 놀라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고승형은 앞서 왕석현의 졸업식날에도 자신의 sns 에 하나뿐인 나의 배우라는 표현으로 끈끈한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소속사 STX라이언하트 측은 “고승형이 첫 싱글 발매를 앞두고 바쁜 일정에도 참석해 왕석현을 축하했다” 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승형은 오는 3월 28일 5년 만에 첫 싱글 음반 발매를 앞두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