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황후의 품격’ 이엘리야 “추운 겨울 함께해주셔서 감사”

입력 : 2019-02-21 15:00:00 수정 : 2019-02-21 09:53: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이엘리야가 ‘황후의 품격’ 종영 소감을 밝혔다.

 

21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민유라’ 역을 맡은 이엘리야의 종영 소감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엘리야는 궁인 복장을 한 ‘민유라’의 모습이다. 그는 환한 미소와 함께 손으로 하트를 그리고 있어, 극중 악녀 캐릭터와는 정반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소속사를 통해 이엘리야는 “‘황후의 품격’을 사랑해주셨던 시청자분들의 사랑 덕분에 추운 겨울도 따듯하게 이겨내며 무사히 작품을 끝낼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생하신 스태프분들께도 감사드리며, 그 사랑과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좋은 모습으로 다음 작품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추운 겨울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고 진심 어린 마음으로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엘리야는 ‘황후의 품격’에서 악녀 ‘민유라’로 열연을 펼쳤다. 그는 민유라의 섬뜩하면서도 냉혈한의 면모부터 매혹적인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매 작품마다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이엘리야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엘리야가 출연하는 SBS ‘황후의 품격’은 오늘(21일) 밤 10시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