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현장] “행복 드리고 파”…세븐어클락, 앤디 합류로 더 완벽해진 ‘환상의 조합’

입력 : 2019-02-18 14:46:14 수정 : 2019-02-18 14:46: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세븐어클락(한겸 현 이솔 정규, 태영, 앤디)이 봄의 경쾌함을 담아 돌아왔다. 

 

18일 오후 서울 동대문 롯데피트인에서 보이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겟 어웨이(Get Awa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오는 21일 발매되는 세븐어클락의 첫 번째 싱글 ‘겟 어웨이(Get Away)’는 팝 장르를 기반으로 한 컨트리 스타일의 리듬을 힙합 드럼과 경쾌한 일렉 기타 멜로디와 산뜻한 피아노, 플락 리듬이 더해져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곡. 헤어진 연인에게 전하는 아련한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세븐어클락은 첫 싱글 ‘겟 어웨이’를 시작으로 새 멤버 앤디와 함께 활동에 나선다. 이날 앤디는 “홍콩에서 온 4개국어가 가능한 멤버”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멤버들은 “처음엔 어색하기도 했지만 형이 먼저 잘 다가와줬다. 앤디 형이 너무 열심히 해 주신다. ‘환상의 조합’이다. 이게 바로 한 팀인가 생각이 든다”며 앤디 합류의 장점을 꼽았다. 

 

앤디와 함께 작업한 첫 노래는 MBN 드라마 ‘최고의 치킨’ OST ‘헤븐(Heaven)’. 이번 신곡 ‘겟 어웨이’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앤디는 특히 멤버들의 영어 작사를 돕고 있다고. 멤버들은 “언어 공부는 안하면 많이 까먹는데, 앤디 형이 때마다 알려준다. 영어 문장을 작사할 때면 항상 초록창에 검색했는데 이제 앤디 형에게 물으면 된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가사는 아련하지만 곡의 분위기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겟 어웨이’. 세븐어클락 멤버들은 “곡을 해석하는데 어려움이 많아 집중적으로 노력했다”면서 “안무를 할 때 표정이 중요하다. ‘보낼 수 없지만 보내야 하는 감정’을 어떻게 하면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했다”고 털어놨다. 

 

지난 2017년 미니앨범 ‘버터플라이 이펙트(Butterfly Effect)’로 가요계에 데뷔한 세븐어클락. 지난해 10월 미니2집 ‘#7’를 발매, ‘나띵 베러(Nothing Better)’를 통해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했던 세븐어클락은 이번 신곡 ‘겟 어웨이’를 통해 아련하고도 청량한 콘셉트로 돌아왔다. 

세븐어클락은 “이전 활동에서 강렬한 모습을 보여드렸다면 이번엔 청량하고 산뜻하다. 세븐어클락의 색다른 느낌을 보여드리기 위해 특히 노력했다. 멤버 각자 다른 음색을 가지고 있어 더 다양하게 들리지 않을까 싶다. 앤디 형의 합류로 더 글로벌한 그룹이 되고싶다”며 이번 활동을 앞둔 각오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18일 소속사 포레스트 네트워크 측은 “세븐어클락의 해외 투어 콘서트가 프라하부터 바르샤바, 마드리드 등 총 7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4월 5일 체코를 시작으로 영국, 독일, 폴란드, 헝가리, 모로코, 스페인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소속사는 “처음으로 해외 팬 여러분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더불어 확정된 도시 이외에도 추가로 다른 곳의 팬분들과 만나려 준비 중이다.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멋진 무대들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멤버 정규는 “데뷔 때부터 ‘월드투어가 꿈’이라고 말해왔다. 드디어 꿈이 현실이 되는 순간이 와서 너무 벅차고 행복하다”는 기쁜 소감을 밝혔다. 태영은 “세븐어클락 팬분들의 이름이 ‘로즈’다. 전세계에 있는 로즈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 기대가 된다”, 이솔은 “첫 단독콘서트이자 월드투어다. 기대도 되고 설레는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여섯 멤버는 연말 시상식, 무엇보다 엠넷 ‘MAMA’에 나가고 싶다고 힘주어 말했다. 나아가 K팝도 전세계에 알리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으로 행복을 드릴 수 있는 세븐어클락이 되겠다”고 외친 세븐어클락. 오는 19일부터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날 세븐어클락은 이후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첫 번째 싱글 ‘Get Away’를 정식 발매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포레스트 네트워크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