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프로미스나인(fromis_9)&아이즈원(IZ*ONE) 따뜻한 새해 인사

입력 : 2019-02-04 14:35:56 수정 : 2019-02-04 14:35: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전경우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과 아이즈원(IZ*ONE)이 설 연휴를 맞아 상큼발랄 설 인사를 전했다.

 

프로미스나인과 아이즈원은 4일 정오 각 아티스트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설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은 특유의 상큼함을 듬뿍 담은 설 노래와 함께 “2019년 기해년 설날이 밝았다”며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영상을 시작했다. 

 

이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그런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다.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설 인사를 건넸다.

 

아이즈원 역시 “민족 대 명절 설날이 다가왔다. 이번 설날은 아이즈원과 첫 번째로 보내는 명절이어서 그런지 더욱 뜻깊은 것 같다”며 “연휴가 긴 만큼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

 

또 사랑스런 모션으로 안전운전을 당부한 아이즈원은 “2019년 기해년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올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아이즈원이 응원하겠다”며 훈훈한 덕담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웹드라마 ‘회복회’ 새로운 시즌 ‘회복회 WINTER SEASON'으로 2월 중순부터 팬들과 만난다. 아이즈원 또한 오는 2월 6일 일본 데뷔 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발매를 시작으로, 2019년 본격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