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 달에 앨범 3장 이상… 브랜뉴뮤직, 2018년에도 ‘열일’

입력 : 2018-12-31 15:40:45 수정 : 2018-12-31 15:40: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브랜뉴뮤직이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한 해 동안 브랜뉴뮤직을 통해 발매됐던 앨범들의 릴리즈 리스트를 공식 SNS로 전격 공개했다.

 

올 한해, 힙합과 R&B 그리고 발라드는 물론 케이팝에 이르기까지 전 음악 장르를 아우르며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토탈 뮤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우뚝 선 브랜뉴뮤직은 총 38개의 앨범 커버들이 실려 있는 이번 릴리즈 리스트만 봐도 한 해 동안 얼마나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여 왔는지 한 눈에 알 수 있다.

 

MXM의 미니앨범으로 시작했던 브랜뉴뮤직의 2018년은 바로 어제 발매된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 2018’로 마무리됐는데, 특히 이번 '브랜뉴이어 2018'은 'BRANDNEW 7'이란 부제 아래 버벌진트, 범키, 이루펀트, 양다일, 한해, MXM 등 브랜뉴뮤직의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들이 한데 모여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브랜뉴뮤직 측은 "올해도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열심히 달려왔다. 내년엔 더 많은 프로젝트들을 준비하고 있다. 한 팀 한 팀 집중하면서 더욱 알차게 채워나갈 예정이다. 올해 발매하는 음악마다 성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 달에 3개 이상의 앨범들을 발매하며 눈부신 성장을 보여준 브랜뉴뮤직의 2018년 마지막 앨범 '브랜뉴이어 2018'은 어제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전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되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