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알리미] ‘라디오스타’ 딘딘 “유노윤호, 아빠보다 더 존경해” 깜짝 고백

입력 : 2018-12-12 17:16:50 수정 : 2018-12-12 17:16: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래퍼 딘딘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를 존경한다며 급 사랑 고백을 한다. 이와 함께 그는 음원 발매 전 셀프 유출을 노리며 신곡 ‘딘딘은 딘딘’을 방송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늘(12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모델 장윤주, 모델 김원중, 가수 홍진영, 래퍼 딘딘이 함께하는 ‘흥으로 흥했다’ 특집이 방송된다.

 

딘딘은 ‘두니아’를 함께했던 유노윤호를 ‘친형 같은 존재’라고 지칭하면서 그의 인간미 넘치는 행적을 공개해 시선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그는 ‘두니아’ 회식 당시 유노윤호에게 감탄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면서 “우리 아빠보다 존경한다”며 위인전에 올라야 하는 ‘영웅’이라고 칭해 모두를 웃게 했다고.

 

그런가 하면 딘딘은 자기애 넘치는 모습으로도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그는 래퍼로서 자신의 음원 수익이 높지는 않지만 방송 출연 등 종합적인 수입이 래퍼들 중 ‘톱 A급’이라고 주장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딘딘은 지난해 ‘라디오스타’ 스페셜 MC를 맡고 난 뒤 주변의 부추김으로 인해 연예대상에 갈 걱정(?)을 한 사실을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라디오스타’ 고정 MC로 발탁되진 못했지만 이후 많은 프로그램에서 MC 제의가 들어왔다며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특히 ‘만능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딘딘의 열정 넘치는 개인기 시전 타임은 폭소를 자아낼 예정. 이와 함께 딘딘은 신곡 ‘딘딘은 딘딘’을 ‘라디오스타’에서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시선을 제대로 강탈할 예정이다.

 

그는 음원 발매 전 ‘라디오스타’를 통해 신곡을 공개하는 ‘셀프 유출’로 홍보 효과를 노려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지만 실제 신곡 무대에서는 흥 넘치고 멋진 래핑으로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딘딘이 전하는 ‘위인급’ 유노윤호의 인간미 넘치는 에피소드와 흥 넘치는 엔터테이너 딘딘의 면모는 오늘(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