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일뜨청’ 김유정, 매 신마다 연기 포텐… 마성의 꼬질美

입력 : 2018-12-11 13:54:13 수정 : 2018-12-11 14:08: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김유정이 매 신마다 연기 포텐을 터뜨리고 있다.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이하 일뜨청)에서 코믹부터 감동까지 다양한 모습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지난 10일에 방송된 드라마 '일뜨청' 5회에서 오솔(김유정)은 어머니의 기일을 맞아 평소와는 달리 깔끔하게 차려입은 모습으로 납골당에 찾아가 남몰래 눈물을 훔치는가 하면, 아빠 공태(김원해)가 ‘세차, 계단 청소’ 일을 새로 시작한 것을 알고 사골을 챙기며 응원해 사려 깊은 면모를 보여주었다. 

 

그런가 하면, 오솔은 마성의 꼬질 매력으로 두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군(송재림)과는 서로의 비밀을 하나씩 공유하며 한층 가까워졌으며, 선결(윤균상)이 앓고 있는 심각한 결벽증의 유일한 예외 인물로 거듭난 것. 

 

김유정은 장면마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 안방에 웃음과 감동을 골고루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특히 첫 방송부터 예쁨을 내려놓으며 꼬질한 ‘길오솔’의 비주얼로 완벽 변신하는데 이어, 진정성이 담긴 연기로 캐릭터의 내면까지 완성시키며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렇게 코믹부터 감동까지 다양한 얼굴들을 선보인 김유정이 출연하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오늘(11일) 밤 9시 30분에 6회가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