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히어로즈 선수들, 어린이들과 사랑 나눔행사 진행

입력 : 2018-12-08 03:00:00 수정 : 2018-12-07 09:19: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넥센히어로즈가 사회 공헌 사업 ‘희망온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6일 서울 양천구 신월동에 위치한 아동 양육 시설 ‘서울 SOS 어린이 마을’에서 사랑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택근을 포함, 오주원, 김상수 등 약 20명의 선수들을 비롯해 올 시즌 구단 공식 SNS에서 진행한 ‘선행 사연 응모 이벤트’에 당첨된 9명의 팬들도 함께 참여했다.

 

이들은 기관에 속한 아이들과 짝을 이루어 크리스마스 트리와 케익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아이들이 항상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금 1000만원도 전달했다.

 

넥센히어로즈 선수단은 올해로 5년 째 ‘서울 SOS 어린이 마을’을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계속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서울 SOS 어린이 마을’은 부모의 보호를 받을 수 없는 아이들이 스스로 자립할 때까지 생활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아동복지 서비스를 지원하는 아동 양육 시설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