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이린, 목 주름 없애는 비법 공개

입력 : 2018-11-30 11:11:58 수정 : 2018-11-30 11:11: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전경우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2018'의 '신상임당'에서는 '뷰자민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를 주제로 안티에이징 신상템 리뷰가 펼쳐진다. 30일 밤 9시 방송.

 

이 날 목 노화에 대한 진실을 들은 러블리즈 예인은 갑자기 목주름 예방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톱모델 아이린은 목주름 없는 동안 비법을 공개하는 한편, 핫한 바비핀 스타일링 팁까지 전할 예정이다. 장윤주는 무려 19살로 돌아간 것 같은 아찔한 눈매 포스를 뽐내 시선을 모을 전망. 

 

'뷰라벨'에서는 첫인상을 좌우하는 눈썹을 완성하는 아이브로우 검증이 이뤄진다. 무려 뷰라벨 크루 3명이 동시 추천한 제품부터 타투펜, 눈썹 흑채, 가발 등 곰손들을 위한 이색 아이템들이 대거 공개된다. 과연 착한 성분과 함께 역대급 필터링 속에서 살아남은 지속력 최강 아이브로우는 어떤 제품일 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날 뷰라벨에서는 눈썹 염색의 안전성 등 눈썹에 대한 궁금증을 푸는 시간도 갖을 예정. 뿐만 아니라 운전면허증 속 모나리자의 주인공과 브룩 쉴즈 버금가는 눈썹 미인까지 뷰라벨 크루들의 눈썹 커밍아웃도 이어진다. 

 

안티에이징 신상템 리뷰와 '뷰라벨' 아이브로우가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8' 41회는 30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