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1박2일’ 지니언니 출연, 한옥마을 팬미팅 방불케한 인기 “초통령 비결은…”

입력 : 2018-11-17 15:42:52 수정 : 2018-11-17 15:43: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1박 2일’ ‘지니언니’ 강혜진이 백만 팔로우를 위한 초통령 전략 꿀팁을 공개한다. 특히 등장만으로 전주 한옥마을을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그녀의 활약에 기대를 높인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한국의 맛과 멋이 살아있는 전통의 도시 전라북도 전주에서 펼쳐지는 ‘더 전주 라이브’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날 멤버들은 볼거리-먹을거리 가득한 한옥마을과 남부시장 등을 돌아다니며 전주 시민들은 물론 네티즌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에 도전할 예정.

 

그런 가운데 ‘지니언니’ 강혜진이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초통령이 될 수 있는 꿀팁을 대방출한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진다. 이 날 강혜진은 차태현-윤동구와 한 팀을 이룰 예정. 하지만 1인 미디어 방송 등 신문물에 대해 상식이 전무한 두 사람을 위해 자신의 특급 필살기를 공개, 그녀가 왜 ‘초통령’으로 불리는지 제대로 입증했다는 후문. 이에 “청각과 시각을 자극해야 한다”는 말과 함께 차태현-윤동구의 멱살을 잡고 이끄는 하드캐리로 촬영장 스태프들마저 ‘두 눈 반짝 귀 쫑긋’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초통령’ 강혜진의 꿀팁을 사사받은 차태현-윤동구가 ‘헤이혀니-헤이구니’로 분해 백만 팔로우 도전을 성사시킬 수 있을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이후 강혜진은 차태현-윤동구에게 시민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의 묘미를 맛 보여주기 위해 전주 한옥마을을 방문, 그녀의 등장만으로 한옥마을이 초토화됐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강혜진의 깜짝 등장과 함께 그녀를 알아본 수많은 유치원생과 초등학생들이 “지니언니다~”를 외치는 것은 물론 함께 사진을 찍어달라는 주문이 쇄도한 것. 더욱이 차태현-윤동구가 함께 있다는 것도 잊은 채 강혜진에게만 모여드는 진풍경이 벌어져 지나가던 사람들의 시선까지 강탈했다는 후문.

 

전주 한옥마을 전체를 ‘지니언니’ 함성으로 물들인 강혜진의 초통령 위엄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매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