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페이브 걸즈, 차세대 '국민여동생' 예고… 데뷔 전 눈물의 '프리쇼' 대성공

입력 : 2018-11-12 18:25:32 수정 : 2018-11-12 18:25: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페이브 엔터테인먼트의 新걸그룹 ‘페이브 걸즈(가칭)’가 데뷔 전 눈물의 ‘프리 쇼’를 성료, 차세대 ‘국민여동생’ 등장을 예고했다.

 

오는 2019년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 ‘페이브 걸즈(가칭)’는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일지아트홀에서 ‘1st 프리 쇼- WE?’를 열고, 생애 처음으로 팬들을 만났다. 이번 ‘프리 쇼’는 예매 오픈 단 1분만에 준비된 좌석이 ‘전석 매진’을 기록, 2019년 가요계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수퍼신인’ 페이브 걸즈를 향한 아이돌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페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페이브 걸즈(가칭)'는 페이브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멤버 전원 10대 소녀로 구성된 차세대 '하이틴 아이돌' 그룹이다.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수진, 박해린, 신지윤, 박소은부터 신예 먼데이, 이가은, 이재희 등 화려한 비주얼과 재능을 겸비한 데뷔 후보군 중 7명의 소녀가 먼저 베일을 벗었다. 

 

데뷔 전 한발 앞서 소개된 후보 소녀들은 오는 2019년 초 데뷔를 목표로 대대적 프리데뷔 프로젝트를 개시, 이들의 성장과 준비과정을 대중들과 함께 공유해 나갈 예정이다. 그 시작이라 할 수 있는 이번 프리 쇼에는 궂은 날씨에도 국내를 비롯해 해외 팬들까지 수많은 관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면서 더없이 후끈한 열기를 자아냈다.

 

오랜 기다림을 털어내듯 소녀시대의 '홀리데이(Holiday)'로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꾸민 페이브 걸즈는 풋풋하고 당찬 매력 발산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다.

 

이후 페이브 걸즈 후보생들은 현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을 향해 씩씩한 모습으로 인사를 전했다. 시작부터 일부가 눈물을 쏟으며 감격을 드러낸 페이브 걸즈는 “공식적으로 여러분을 만나는 첫 자리인 만큼 정말 떨린다”며 “후회 없는 무대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시작부터 끝까지 페이브 걸즈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었다. 남다른 입담의 소유자 신지윤, 박소은이 메인 MC로 공연 전반을 이끈 것은 물론 페이브 걸즈를 자세히 탐구하는 ‘데뷔 지원서’ 코너와 ‘지목토크’ 등 소녀들의 장단점, 취미를 알아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들이 이어졌다.

 

‘생활밀착형’ 요리 실력을 지녔다는 박해린, 이가은부터 지역 신문에도 소개됐을 만큼 수준급 미술실력의 소유자 신지윤, 영화 ‘조선 명탐정’에서 배우 이연희의 아역으로 활약한 막내 이재희까지 특별한 경력과 끼를 겸비한 페이브 걸즈의 무궁무진한 매력이 빛났다.

 

이 중 믹스나인의 ‘소녀센터’로 데뷔 전부터 크게 주목 받고 있는 이수진은 ‘핑크공주’라는 별명과 180도 상반되는 보이그룹 커버댄스 메들리 무대를 깜짝 선보여 현장을 핫한 열기로 달궜다.

호응에 힘입어 페이브 걸즈는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비롯해 '닌자 챌린지(Ninja Challenge)', '뱅뱅(Bang Bang) 등 연달아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고 러블리부터 카리스마까지 ‘팔색조 매력’으로 이들의 독보적 성장 잠재력을 확인케 했다.

 

“서로의 존재만으로도 위로가 된다”고 밝힌 페이브 걸즈 소녀들은 연신 “땀 흘리고 함께하는 지금 이 순간이 행복하다”며 환한 웃음 속에 돈독한 팀워크로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약 두 시간 동안 이어진 이번 ‘프리 쇼’를 마치며 페이브 걸즈 데뷔 후보생들은 감격에 겨운 듯 하나 둘 눈물을 쏟아내며 팬들과 함께 생애 첫 무대의 기쁨을 나눴다. 이어진 하이터치 이벤트에는 팬들의 손을 잡고 일일이 감사를 전하는 등 진심어린 시간을 함께했다.

 

가장 먼저 박해린은 “너무 기다려 온 이 순간, 여러분이 함께 있기에 오늘이 있다”고 맏언니다운 의젓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연 내내 가장 많은 눈물을 흘린 먼데이는 “저는 그냥 평범하고 수 많은 연습생 중 하나일 뿐인데, 여러분을 만나면서 특별한 사람이 된 것 같은 기분”이라며 “앞으로도 페이브 걸즈와 함께 해 달라”고 당부했다. 막내 이재희 역시 “즐거운 무대 함께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대대적 프리데뷔 프로젝트 그 첫 번째 프리 쇼인 ‘WE?’를 성공리에 마친 페이브 걸즈는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오는 12월 두 번째 ‘프리 쇼’를 열고 다시 한번 팬들과 조우할 예정이다. 데뷔 전부터 뜨거운 주목을 한 몸에 받으며 2019년 ‘수퍼신인’ 등극을 예고하고 있는 10대 하이틴 걸그룹 페이브 걸즈가 이번 프리데뷔 과정을 통해 어떤 성장의 기록들을 써 내려가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