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오마이걸, 블랙 시스루 ‘할로윈 요정’으로 변신

입력 : 2018-11-01 09:59:37 수정 : 2018-11-01 09:59: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할로윈 데이를 맞아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어제 밤(31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오마이걸(OH MY GIRL) Twilight (가을동화 Concert Live Video ver.) ”라는 글과 함께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깜짝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지난 달 21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8 가을 동화’에서 선보인 오마이걸의 수록곡 ‘Twilight(트와일라잇)’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오마이걸은 블랙과 레드가 어우러진 시스루 의상을 입고, 파워풀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페미닌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가운데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과 함께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이 곡은 이번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퍼포먼스를 공개한 노래로 오마이걸 특유의 화려하면서도 아름다운 대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수록곡 ‘Twilight(트와일라잇)’은 사랑에 빠져버린 자신의 감정을 마치 유령이 벽을 넘어 자신의 마음 속으로 들어온 것만 같다고 엉뚱한 상상을 하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마치 동화와도 같은 판타지한 이미지를 만들어내고 있어 팬들로부터 할로윈 데이 콘셉트와 무척 어울린다는 평가를 얻으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리멤버 미)’를 성공적으로 종료하고 개별 활동에 돌입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