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 맨 블랙’ 5人, 웹드 ‘고벤져스’로 배우돌 첫 신고식

입력 : 2018-10-23 16:22:13 수정 : 2018-10-23 16:22: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멀티테이너 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 멤버들이 웹드라마 ‘고벤져스’로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17일과 21일에 걸쳐 방송된 코믹 판타지물 ‘고벤져스’에서는 ‘더 맨 블랙’의 엄세웅, 강태우, 정진환, 신정유, 최찬이가 평범한 겉모습과 달리 독특한 특징을 가진 고등학생으로 등장했다. 

 

방송에서는 반에서 빵셔틀로 통하는 정진환, 스타병에 걸린 만년 연습생 신정유, 순수한 마음과 달리 변태로 오해를 사는 엄세웅, 히어로물 오덕 강태우, ​잠을 달고 사는 예측불가 전교 1등 최찬이가 주인없는 휴대폰으로 인해 초능력을 갖게 되는 상황이 흥미롭게 전개 됐다. 특히 ‘더 맨 블랙’ 막내 강태우 시점의 나래이션은 차분하면서도 실제 고등학생의 관찰자 같아 공감하기 편했다는 평이 이어졌다. 

 

‘우리에게 찾아온 작은 기적’이라는 1화 에피소드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히어로 5인방이 된 멤버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 줄 지, 또 아직 등장하지 않은 멤버들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웹드라마‘고벤져스’는‘더 맨 블랙’10명의 멤버들 강태우, 고우진, 신정유, 엄세웅, 윤준원, 이형석, 정진환, 천승호, 최성용, 최찬이가 각자의 재능을 살린 캐릭터로 출연하며 매주 수, 일 오후 7시 네이버TV와 V채널을 통해 방영 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