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몬스타엑스, 깊고 짙은 아우라… 역대급 변신 예고

입력 : 2018-10-20 13:38:31 수정 : 2018-10-20 13:38: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색다른 변신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 측은 19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의 수록 타이틀곡 'Shoot Out (슛 아웃)'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타이틀곡 'Shoot Out'의 짧지만 임팩트 있는 멜로디에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세트장을 배경으로 몬스타엑스만의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섹시미를 선보이는 의상과 더욱 날카롭고 강력해진 퍼포먼스가 환상적인 대조를 이뤄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특히 의미심장하면서도 각자만의 밀폐된 공간 속에서 각기 다른 치명적인 눈빛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해 이번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타이틀곡 'Shoot Out'은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몬스타엑스 특유의 색이 짙게 드러나는 곡으로, 빛과 어둠, 선과 악, 삶과 죽음, 그 경계의 모든 것’이라는 이번 앨범의 세계관을 대표하는 곡이다. 작곡에는 Daniel Kim, STEREO14, Ti가 작사에는 서지음과 멤버 주헌, 아이엠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을 발매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