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VAV, 글로벌 루키다운 활약… 미국·스페인 차트 상위권 랭크

입력 : 2018-10-14 13:57:01 수정 : 2018-10-14 13:57: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글로벌 루키 VAV가 ‘세뇨리따(Senorita)’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3일 K-POP(케이팝) TP Song 차트에 따르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VAV의 타이틀곡 ‘Senorita’는 미국차트 10위 그리고 스페인 차트 7위로 차트에 진입했다.

 

특히 VAV는 ‘Senorita’가 발매된 지 이틀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TOP10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증명해보였다. 이번 차트 최상위권에는 방탄소년단과 NCT127, 아이유 등 쟁쟁한 K-POP 아티스트들의 앨범이 포진해있으며, VAV도 함께 TOP10에 어깨를 나란히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VAV의 ‘Senorita’는 미국과 스페인뿐만 아니라 영국, 호주, 독일, 핀란드, 브라질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기도 했다. 

 

‘Senorita’는 트랜디한 힙합 비트에 정열적인 라틴팝 멜로디가 더해진 곡이다. 독일의 유명가수 케이 원의 메가 히트곡 ‘Senorita’를 한국어 버전으로 리메이크했으며, 멤버 에이노와 로우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VAV만의 정열적인 감성을 담았다.

 

차트 상위권 기록은 물론, ‘Senorita’ 뮤직비디오는 공개 2일 만에 250만뷰 이상을 돌파해 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도 얻고 있다.

 

VAV는 ‘Senorita’를 통해 글로벌 신인다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