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흉부외과’ 서지혜, 캐릭터 흐름 제대로 짚고 맹활약

입력 : 2018-10-05 13:03:17 수정 : 2018-10-05 13:03: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서지혜가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맹활약 중이다.

 

서지혜(윤수연 역)는 어제(4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흉부외과 : 심장을 훔친 의사들’에서 태산병원 병원장 정보석(윤현일 역)과 날선 대립각을 세웠다. 강단 있는 캐릭터의 특성을 정확히 간파한 연기로 극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다.

 

윤수연(서지혜 분)은 병원장의 회계자료를 보고 비리를 눈으로 직접 확인, 아버지이자 병원 이사장인 윤현목(남경읍 분)과 악행을 저지른 태산병원 병원장 윤현일(정보석 분)을 병원에서 내보내려고 해 앞으로의 이야기를 궁금케 했다.

 

이어 그녀는 한국행 비행기 안에서 발생한 환자의 출혈을 막기 위해 본드를 사용했다는 사실이 문제 제기 됐다는 소식을 들었다. 때문에 본드를 사용한 박태수(고수 분)의 재계약이 무산됐다는 것을 알게 되자 “본드 안 썼으면 그 환자 죽었을 거에요”라며 그를 보호,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어당겼다.     

 

특히 본드를 썼던 현장에 그녀가 같이 있었다는 말을 들은 병원장이 태산병원에서 나가라고 차갑게 말하자 “원칙이 그렇다면 저도 나가야죠. 환자를 살린 게 병원을 나가야 하는 이유라면요”라고 응수, 결코 지지 않는 표정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찰나의 순간이지만 숨 막히는 눈빛 연기가 긴장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박태수가 자신 때문에 태산병원에서 더 이상 일할 수 없게 됐다는 생각에 미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자신의 선택이었다는 그의 말에도 불구하고 “집도의는 저였어요. 선생님은 도와주신 거고”라며 책임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윤수연이 과거 자신을 살린 최석한의 죽은 딸이 있는 납골당에 찾아가 “미안해 유빈아. 내가 좋은 의사가 될게”라며 늦었지만 진심어린 사과를 전하기도 했다. 더불어 출근 첫 날 최석한이 수술을 준비하라는 소식에 기쁜 내색을 비쳤지만 방송 엔딩에 그의 딸이 죽은 결정적 이유를 알고 있는 환자가 등장, 한 치 앞을 알 수 없게 됐다.        

 

이처럼 서지혜는 ‘흉부외과 : 심장을 훔친 의사들’에서 흡입력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채널권을 사수하는 주인공으로 꼽힌다. 회를 거듭할수록 몰입감을 높여 캐릭터의 서사를 촘촘히 따라가게 만들고 있다.

 

서지혜의 열연이 빛나는 SBS 수목드라마 ‘흉부외과 : 심장을 훔친 의사들’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