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알리미] ‘라스’ 우원재, AOMG에 납치 당했다? 에피소드 大방출

입력 : 2018-10-03 14:11:54 수정 : 2018-10-03 14:11: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래퍼 우원재가 ‘시차’의 음원 수익으로 누나의 전셋집을 선물했다고 고백했다. 아버지에게 드린 감동적인 선물까지 공개한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진다. 

 

오늘(3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빠지면 답 없는 문제적 남자들' 특집으로 가수 휘성, 래퍼 쌈디, 래퍼 우원재, 개그맨 이용진이 출연해 마성의 매력을 뽐낸다.

 

우원재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몰고 다닌 장본인. 그가 당시 3위로 확정되자 결승 2차전에서 선보일 곡이었던 ‘시차’는 이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했고, 다수의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우원재는 ‘시차’가 자신의 수입 중 80%를 차지한다고 밝히면서 음원 수익금으로 아버지, 어머니께 선물을 드리고 누나에게는 전셋집을 마련해 줬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그는 자동차 수리공인 아버지에게 드린 선물과 관련해 아버지가 항상 꿈꿨지만 직업적 특성으로 인해 이룰 수 없었던 꿈을 이뤄드리고 싶었다며 선물의 의미를 공개해 감동을 선사했다고. 우원재는 또한 소속사 AOMG에 반 납치(?)를 당한 에피소드를 밝히면서 최근 소속사에서 큰 깨우침(?)을 얻었다고 얘기해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우원재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마성의 비니’를 벗고 깜찍한 비주얼로 ‘라디오스타’에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그는 비니를 벗게 된 특별한 이유까지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특히 이날 우원재는 유명해진 뒤 대시 성공률이 100%가 됐다고 밝혔는데 ‘라디오스타’를 통해 깜짝 고백까지 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오늘(3일) 밤 11시 10분 방송.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