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민석, 츤데레 컬링선수 된다…드라마스페셜 ‘닿을 듯 말 듯’ 출연 확정

입력 : 2018-09-27 09:32:54 수정 : 2018-09-27 09:32: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김민석이 KBS 2TV 드라마 스페셜 ‘닿을 듯 말 듯’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을 확정, 츤데레 매력 가득한 컬링선수로 변신한다. 

 

KBS 2TV 드라마 스페셜 ‘닿을 듯 말 듯’(연출 황승기/극본 배수영)은 이유를 알 수 없는 이명(외부로부터의 청각적인 자극이 없는 상황에서 소리가 들린다고 느끼는 상태)이 생기면서 컬링 국가대표 유망주에서 후보 선수로 전락한 영주가 고향으로 내려와 한때 짝사랑했던 성찬과 파트너로 얽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김민석은 극 중 컬링 국가대표 남자팀에서 활동하다 전역 후 남녀 혼합팀에 합류한 컬링 선수 성찬 역을 맡았다. 성찬은 자신과 한 팀이 되길 꺼려하는 영주와 얽히고설키며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 장난기 가득한 츤데레미(美)를 보여줄 인물이다. 

 

특히 올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에서 화제를 모았던 종목 '컬링'을 소재로 한 만큼 이를 리얼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해낼 김민석의 연기 도전을 궁금하게 만든다. 

 

그는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일편단심 순정남으로 변신, 워너비 남친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청춘시대2’에서는 청춘 케미를 발산하며 귀엽고 풋풋한 매력을 뿜어냈다. 뿐만 아니라 ‘태양의 후예’, ‘닥터스’, ‘피고인’ 등 매 작품마다 매력적인 변신을 꾀하며 호평을 얻어왔기에 이번 '닿을 듯 말 듯'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김민석은 “의미 있는 작품을 함께 만들어갈 수 있어서 설레고, 좋은 제작진 분들, 배우 분들과 같이 연기할 수 있어 행복하다. 김민석만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김민석은 드라마 스페셜 ‘닿을 듯 말듯’을 통해 공감어린 20대 청춘의 이야기를 그려내며 또 한 번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오는 11월 16일 밤 10시 방송.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리스펙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