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갓세븐, ‘럴러바이’ 베일 벗었다…음원X안무 일부 공개

입력 : 2018-09-13 16:05:45 수정 : 2018-09-13 16:05: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GOT7(갓세븐) 정규 3집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의 음원 및 안무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3일 정오 JYP 및 GOT7의 각종 SNS채널에 '럴러바이' MV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각 멤버들의 눈동자에 곡명인 'L','U','L','L','A','B','Y'의 스펠링들이 차례로 등장하며 시작하는 영상은 다양한 배경속 멤버들의 모습에 이어 GOT7의 화려한 군무가 펼쳐지며 시선을 붙잡는다. 원형 및 삼각형의 조명과 함께 GOT7이 선보이는 파워풀하면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는 경쾌하면서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의 '럴러바이' 음원과 조화를 이루며 풀버전 원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GOT7은 올해 3월 미니앨범 'Eyes On You'와 타이틀곡 'Look'을 발매한 후 6개월여 만에 정규 3집 'Present : YOU'로 컴백한다. 

 

'Present : YOU'는 데뷔 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GOT7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소중한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다. GOT7은 국내외 팬들이 보내주는 무한한 사랑에 대한 '선물'로 이번 타이틀곡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어로 선보인다. 총 16트랙이 담기는 이번 앨범은 GOT7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과 MV를 선보이는 등 소장가치를 더하는 '역대급' 앨범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GOT7은 멤버별 솔로곡 티징을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중이다. 

잭슨 'Made It', 뱀뱀 'Party', 영재 '혼자(Nobody Knows)', 진영 'My Youth', 유겸 'Fine', JB 'Sunrise'의 MV가 공개됐고 마지막 주자인 마크 'OMW'의 뮤직비디오도 13일 오후 6시 네이버 V채널에 선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각 솔로곡 뮤직비디오들은 타이틀곡 '럴러바이' 뮤직비디오와 절묘한 연관성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흥미롭다. 솔로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간 연결되는 개별 오브제들이 사용된 것으로 전해지며 이를 발견하는 재미를 팬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GOT7은 컴백에 앞서 해외 17개 도시를 순회한 월드투어를 통해 아시아는 물론 유럽, 북미, 남미에 이르기까지 지역을 확장하고 공연장 규모도 확대, 역대급 스케일의 투어로 '글로벌 대세돌'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타이틀곡 '럴러바이'를 비롯한 GOT7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의 전곡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