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허안나, 결혼 날짜 정정…SNS 통해 직접 결혼 발표(전문)

입력 : 2018-08-31 17:12:20 수정 : 2018-08-31 17:12: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개그우먼 허안나가 결혼을 앞두고 날짜를 정정했다.

 

31일 허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비 남편과 찍은 사진과 함께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허안나는 "10월 쯤에 결혼 소식을 알려려고 했는데, 제 결혼은 1월입니다"라며 "그동안 남친에게 부담이 갈까 사진올리는 것도 조심스러웠는데 이제 결혼도 하겠다 많이 올려야겠어요. 뺴도 박도 못한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어 허안나는 "제 마음과 달리 일찍 알리게 됐지만 2012년 3월에 만나 2019년 1월에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운 마음도 덧붙였다.  

 

이하 허안나 소감 전문

 

아침에 결혼기사가 났다고 기자님들께 연락이 와서 많이 놀랐어요. 10월쯤에 주위에 알려야겠다 했는데 10월이라고 기사가 났네요. 제 결혼날짜는 1월이에요.

 

그동안 남친에게 부담이 갈까 사진올리는 것도 조심스러웠는데 이제 결혼도 하겠다 많이 올려야겠어요. 빼도박도못한다ㅎㅎ.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