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여름 배구선수와 기차여행, 현대캐피탈 팬 페스트 실시

입력 : 2018-08-16 14:30:27 수정 : 2018-08-16 14:30: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남자 프로배구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이 18∼19일 양일간 ’2018 스카이워커스 팬 페스트’를 실시한다.

 

스카이워커스 팬 페스트는 2004년 스카이워커스 여름캠프를 시작으로 매년 여름 팬과 선수들이 함께 만드는 현대캐피탈 배구단만의 한여름 배구축제로 한 시즌 선수들에게 보내준 팬들의 아낌없는 응원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만든 자리이다.

 

이번 팬 페스트 1일차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은 선수와 팬이 함께 만드는 기차여행이다. 홈경기 단체응원 참여 횟수로 선발된 배구 팬 50명을 6개조로 나눠 천안에서 KTX를 타고 서울, 부산, 광주, 전주로 여행을 떠난다.

 

각 조에는 여오현, 박주형, 이시우 등 현대캐피탈 선수 2명 또는 3명과 함께 지역 맛집과 명소를 여행하며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했다. 여행이 끝나면 다시 천안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마무리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선수들과의 기차여행을 통해 찍은 조별 영상은 구단 SNS에 올라가며, 가장 즐거운 추억을 만든 조에게는 또 다른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2일차에는 어린이 및 청소년 캠프로 스카이워커스 어린이 팬 약 40명을 구단 복합베이스캠프인 천안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로 초청해 선수들과 함께 아이스브레이킹 및 배구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며 캐슬 전구역을 개방해 물총사격왕, 페인팅 물총 단체전등 선수들과 함께 물총싸움 삼매경에 빠질 예정이다.

 

구단 관계자는 "배구팬들의 고마움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번 스카이워커스 팬 페스트를 준비했다"며 "계속해서 즐거운 배구를 통해 팬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