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이콘, ‘아이돌룸’ 완전체 출연…도니코니 재회 ‘대세 인증’

입력 : 2018-08-07 19:22:29 수정 : 2018-08-07 19:22: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아이콘이 JTBC ‘아이돌룸’에 완전체로 출격하며 다시 한 번 대세를 인증한다. 

 

 지난 2일, 새 미니 앨범 ‘NEW KIDS:CONTINUE’로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아이콘은 오는 28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 전격 출연한다.

 

 아이콘은 ‘사랑을 했다’로 활동 당시에도 MC 정형돈, 데프콘과 함께 남다른 ‘케미’를 뽐내기도 했다. ‘죽겠다’로 컴백한 아이콘이 완전체 예능으로 ‘아이돌룸’을 선택한 만큼, ‘도니코니’와 어떤 예능 케미를 발산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아이콘은 특히 상반기 ‘사랑을 했다’로 유치원생들과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초통령’이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갖게 됐다. 이에 걸맞게 이번 방송에서 ‘초통령 검증 팩트체크’가 예정돼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아이콘은 컴백 직후 ‘NEW KIDS:CONTINUE’로 24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거머쥐었다. 뿐만 아니라 일본 아이튠즈 앨범차트 종합차트와 K팝 앨범차트 1위, 중국 쿠거우뮤직 K팝 신곡차트 1위 등 아시아에서도 막강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죽겠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개 3일 만에 1000만뷰 돌파하며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SNS에서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죽겠다 챌린지’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죽겠다 챌린지’는 ‘좋아 죽겠다’, ‘더워 죽겠다’, ‘신나 죽겠다’ 등 일상적인 메시지를 아이콘의 ‘죽겠다’ 뮤직비디오와 결합해 만든 영상을 SNS로 공유하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기세를 이어 아이콘은 8월 18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iKON 2018 CONTINUE TOUR’의 첫 공연을 열고 국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