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여자)아이들, 14일 컴백… 타이틀곡은 자작곡 ‘한’

입력 : 2018-08-07 15:17:07 수정 : 2018-08-07 15:17: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오는 14일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한(一)'의 컴백예고 아트웍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검은 천 들이 휘날리는 모습의 이미지로 (여자)아이들의 로고와 함께 컴백 일자가 담겨있다.

특히 (여자)아이들은 컴백 이미지 공개 전인 지난 5일과 6일에는 공식 SNS를 통해 휘파람 티저 영상과 함께 멤버 소연의 짧은 인터뷰 영상을 게재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5일 뉴욕 타임스퀘어 플래시몹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전날인 4일에는 ‘워싱턴 스퀘어 파크’에서 게릴라 공연을 선보여 수백 명의 현지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지난 5월2일 정식 데뷔 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7위를 차지하고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타이틀곡 ‘라타타’로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1개 지역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핫루키’를 증명한 바 있다.

 

한편 '글로벌 핫루키'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한(一)'은 오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