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이준기, 카리스마에 소년미까지 진정한 팔방미인

입력 : 2018-08-03 10:35:39 수정 : 2018-08-03 14:55: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이준기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유명 패션 매거진인 ‘엘르맨’ 홍콩판 커버를 장식한 이준기의 자태는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를 들썩이게 할만큼 화제를 모았다. 명실상부 ‘한류배우’로서 확고한 팬층과 최근작 ‘무법 변호사’로 새로 유입된 신생팬들까지 늘어나 이준기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이준기의 소속사는 3일 오전, 화보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추가로 공개돼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속 이준기는 카리스마와 소년미를 동시에 뿜어내 여심을 저격,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그림 같은 옆선과 반짝이는 눈빛 그리고 감각적인 포즈 덕에 연신 셔터를 누를 수 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촬영 당시 무더위가 기승을 부렸지만 2018 FW시즌 의상을 입은 이준기가 흐트러짐없이 촬영에 임해 현장을 감동시켰다. 중간 중간 농담을 건네기도 하고 메이킹 필름을 찍는 카메라에 장난을 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눈길을 모으기도. ‘무법 변호사’ 종영 후 드라마가 아닌 화보로 팬들을 만난 이준기는 당분간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동시에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다.

 

한편 7월 초 종영한 이준기 주연드라마 ‘무법 젼호사’는 미국,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폴,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의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8월부터는 엠넷재팬(Mnet Japan)을 통해 일본 방영을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