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혼자산다’ 기안84, 아이들의 '아이돌' 되다

입력 : 2018-07-21 09:00:00 수정 : 2018-07-21 00:34: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만화가 기안84가 대세 아이돌 뺨치는 인기로 초등학생들의 우상에 등극한다.

오늘(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기안84가 초등학교 일일 선생님에 도전, 아이들의 롤모델로 거듭난 특별한 하루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기안84는 이전에 한 초등학교에서 만화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손으로 직접 쓴 편지와 함께 강연을 요청받았다. 뜻밖의 아이돌급 팬레터에 감명받은(?) 기안84가 뿌듯함을 감추지 못하고 학교를 직접 찾은 것.

아이들은 그가 등장하자마자 역대급 환호성을 쏟아낸 것은 물론 그의 한 마디, 손짓 하나에 열광하며 그에 대한 애정과 존경심을 표현했다고. 난생처음 받아보는 성원에 민망해하면서도 신나 보이는 기안84의 모습이 깨알 같은 재미를 더한다.

특히 아이들은 “잘 생겼다”, “스무 살 같다”, “그림 잘 그린다”, “공부 잘했을 것 같다”며 기안84에 대한 무조건적인 신뢰를 드러냈다고 해 아이들을 홀린 그의 치명적인 매력이 뜻밖의 웃음 폭격을 가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기안84의 버라이어티한 인생사(?) 강의에 아이들은 스포츠 경기급 폭풍 리액션을 터트렸다고 해 내일(20일) 펼쳐질 그의 명강의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초등학생들의 슈퍼스타, 기안84의 좌충우돌 일일 선생님 도전기는 오늘(20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펼쳐진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