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홍상수 감독, 이혼소송 불성립… 불륜은 ing

입력 : 2018-07-20 15:10:00 수정 : 2018-07-20 15:22: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홍상수 감독의 이혼 소송이 불성립됐다. 이에 따라 홍상수 감독이 또다시 이혼소송을 제기할지 관심이 모인다.

법조계에 따르면, 홍상수 감독과 아내 A씨의 이혼 조정이 조정불성립으로 끝난 것으로 전해졌다.

이혼 조정은 정식적으로 재판을 거치지 않고 협의를 통해 이혼하는 절차로, 2016년 11월 홍상수 감독은 법원에 아내 A씨와 이혼 조정을 신청했다. 당시 A씨는 이혼을 할 수 없다는 입장을 고수했고, 결국 홍상수 감독 측은 공시송달을 신청해 지난해 11월 9일 변론기일 소환장을 A씨에게 전달했다.

결국 A씨는 지난 1월 두 번째 변론 기일 전, 4명의 변호사를 선임하는 등 움직임을 보이면서 법원은 다시 이번 사건을 조정 절차에 회부했지만 결국 조정이 불성립됐다. 이혼 조정이 불성립되면서 홍상수 감독이 다시 한번 이혼소송을 제기할 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홍상수 감독은 이혼 소송 중에도 '연인' 김민희와 여전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