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구지성 스폰서 제의 폭로… ‘미투’급 충격파

입력 : 2018-07-20 15:10:00 수정 : 2018-07-20 15:22: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방송인 구지성이 스폰서 제의를 받았다고 폭로했다. 한동안 잠잠했던 스폰서 논란이 재점화될 조짐이다.

구지성은 1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안녕하세요. 43살 재일교포 사업가입니다. 혹시 장기적으로 지원 가능한 스폰서 의향 있으시다면 한국에 갈 때마다 뵙고 지원 가능합니다”라는 스폰서 제의 내용이 담겨 있다.

이에 대해 구지성은 “신체의 어느 부분이 온전하지 못하거나 모자란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ㅂㅅ”이라며 불쾌함을 드러내며 “이분 말고도 보낸 분들 다 보고 있죠? 이런 거 또 오면 이제 바로 아이디 공개합니다”라고 경고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불쾌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 앞서 '미투' 폭로로 인해 연예계 추악한 민낯이 가감없이 공개된 가운데, 스폰서 제의가 여전히 성생하고 있다는 점은 씁쓸하게 만든다.

사실 스폰서 논란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걸그룹 타히티 멤버였던 지수도 스폰서 제의가 들어온 사실을 폭로한 바 있다. 당시 스폰서 제안 글에는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모임 멤버 중 손님 한 분께서 지수의 팬입니다. 지수씨는 한 타임당 페이 충분히 200~300만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겨 큰 충격을 안겼고, 지수는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겪으며 활동을 중단한지 얼마 안돼 탈퇴를 결정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