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시크릿 마더' 서영희, 안방극장 들었다 놨다… 진정한 연기퀸

입력 : 2018-06-24 16:30:21 수정 : 2018-06-24 16:30: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서영희가 ‘시크릿 마더’의 재미를 높였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 마더’에서는 서영희가 남편 성환(민성욱 분)의 해외지사 지원 소식에 속상한 마음을 내비쳤다.

앞서 서영희는 내연녀 유진희가 성환의 스토커였음을 알게 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자신을 배신한 성환과 마주하는 것조차도 힘들어하던 서영희가 모든 걸 알고 용서할 마음이 생기기 시작한 것.

아니나 다를까 서영희는 성환이 집을 내놓고, 해외 지사 발령을 신청했다는 소식에 붙잡고 싶지만 차마 가지 말라고 말하지 못한 채 혼자 속앓이를 했다. 섭섭한 마음을 달랠 길 없던 서영희는 혼자 공원에서 맥주를 마시기도 했다. 이 가운데 우연히 만난 태환에게 업혀 집에 가는 중에 성환과 헤어지고 싶지 않은 진심을 털어놓아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서영희가 성환과 태환이 자신을 두고 싸운 줄 착각했다. 경찰서로 뛰어온 서영희는 자신 때문에 두 사람이 싸운 거냐며 날을 세웠는데, 알고 보니 옆 테이블 손님과 2:1로 싸워 두 사람이 더 많이 다친 걸로 밝혀진 것. 예상치 못한 이런 귀여운 오해는 웃음을 자아냈다.

이렇게 자신의 감정을 숨기기만 하던 서영희가 눈까지 붉히며 호소하는 장면은 짠함을 불러일으킨데 이어, 오해를 하며 발을 동동 구르는 귀여움까지 리얼하게 소화해 극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서영희 주연의 SBS ‘시크릿 마더’는 매주 토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