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B.A.P, 방콕에 뜬다… 다이나믹한 무대+강렬 에너지 예고

입력 : 2018-06-22 09:24:40 수정 : 2018-06-22 09:24: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B.A.P가 방콕의 밤을 뜨겁게 달군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B.A.P는 6월 23일 방콕에서 단독 콘서트 ‘B.A.P 2018 LIVE [ LIMITED ] in BANGKOK’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매번 완성도 높은 공연을 펼치며 해외 유수들로부터의 호평을 받아온 B.A.P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그간 쌓아 온 음악적 기량을 마음껏 발산, 두 시간여의 러닝타임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B.A.P는 특유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카리스마를 뽐내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성하고 탄탄한 실력을 증명하는 등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워진 무대 구성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B.A.P는 ‘Warrior(워리어)’, ‘POWER(파워)’, ‘ONE SHOT(원 샷)’을 포함한 히트곡 무대를 새롭게 공개하고,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솔로 무대를 펼치는 등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공연돌다운 진가를 발휘할 전망이다.

한편 B.A.P는 다가오는 7월 8일 대만과 21~22일 서울에서 ‘B.A.P 2018 LIVE [ LIMITED ]’를 이어간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