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믿고 듣는’ 샤이니,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도 가온 차트 주간 1위

입력 : 2018-06-21 10:54:28 수정 : 2018-06-21 10:54: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룹 샤이니(SHINee)가 또 한번 가온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11일 발매된 샤이니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EP.2('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는 6월 3째 주(6월 10~16일) 가온 앨범 종합 차트 1위를 기록, 샤이니의 정규 6집 1위 행진을 이어가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재확인시켰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I Want You’(아이 원트 유)를 비롯해 다채로운 색깔의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각종 음반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26개 지역 1위를 기록하는 등 샤이니의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나아가 오는 25일 정규 6집 ‘The Story of Light’ EP.3(‘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3) 발표를 앞두고 있는 샤이니는 지난 19일부터 스페셜 홈페이지를 통해 수록곡 음원 일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EP.3 SPOILER’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샤이니는 오늘(21일) 세 번째 수록곡으로 ‘I Say’를 공개했다. 신곡 ‘I Say’는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의 조화가 돋보이는 R&B 발라드 곡으로,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이 곡의 매력을 더하며, 가사에는 헤어짐을 부정하는 화자가 떠나가는 사람에게 쏟아내는 말들을 담아 관계의 끝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의 진폭을 솔직하게 그린 만큼, 음악 팬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샤이니 정규 6집 세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3는 샤이니의 풍부한 음악 감성을 만날 수 있는 신곡 5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디엄 템포 R&B 장르의 타이틀 곡 ‘네가 남겨둔 말 (Our Page)’은 앞서 선보인 ‘데리러 가 (Good Evening)’ ‘I Want You’(아이 원트 유)의 청량한 색깔과는 다른 감미롭고 섬세한 매력을 담아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샤이니는 오늘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규 6집 두 번째 타이틀 곡 ‘I Want You’의 무대를 선사하고 활동을 이어간다. 오늘(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타이틀 곡 ‘I Want You’ 무대를 선사, 청량하고 경쾌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