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킬라그램, 새 EP 앨범 22일 발매…키썸·던밀스 대세 래퍼들의 만남

입력 : 2018-06-18 09:43:32 수정 : 2018-06-18 09:43: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의 새 앨범에 키썸과 던밀스가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킬라그램은 오는 22일 세번째 EP앨범을 발매한다. 이 가운데 키썸과 던밀스가 이번 킬라그램의 새 앨범 타이틀 곡 피처링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킬라그램의 새 앨범의 타이틀 곡에는 걸 크러쉬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실력파 래퍼 키썸 뿐만 아니라 직설적이며 강렬한 랩이 인상적인 던밀스까지 참여, 서로 다른 매력과 개성을 가진 세 래퍼의 만남으로 힙합씬의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대세 래퍼들의 조합에서 나오는 신선한 시너지가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킬라그램은 유니크한 개성과 목소리로 다양한 음악 장르를 선보이며 많은 공연을 비롯해 라디오,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입담과 넘치는 매력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세번째 EP앨범을 통해서는 어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키썸과 던밀스의 참여로 화제가 되고 있는 킬라그램의 새 앨범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