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이리와 안아줘’ 진기주, 섬세하고 절절한 감성연기…‘新멜로술사’ 등극

입력 : 2018-06-15 09:26:46 수정 : 2018-06-15 10:39: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진기주가 절절한 감성연기로 '이리와 안아줘' 60분을 빈틈없이 채웠다.

톱스타가 된 피해자의 딸 한재이 역을 맡은 진기주는 과거의 상처를 극복하고 씩씩하게 살아내는 인물의 내면을 사실적으로 표현, 한층 더 묵직해진 연기력으로 멜로세포를 자극, 새로운 멜로술사로 등극한 것.

지난 14일 방송된 MBC ‘이리와 안아줘’에서 진기주의 집중력과 몰입도가 또한번 눈부시게 빛났다.누군가의 계략에 의해 영화 세트장에 갇혀 과거 트라우마로 옴짝달싹 못하고위급한 상황에 놓인 재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기주 연기의 압권은 휘몰아치는 상황에 치인 재이의 절절함과 절규에 있었다.

자신을 구하러 온 도진(장기용)을 보자 눈물로 범벅인 얼굴로 겨우 고개를 드는 장면에서 진기주는 ‘애틋하고 절절한 눈빛연기부터 눈물 열연까지 여주인공 캐릭터의 휘몰아치는 감정선을 완벽히 담아내며 안방극장을 숨죽이게 했다.

진기주는 애틋함과 두려움을 동시에 담은 절절한 눈빛으로 한재이의 상황과 감정을 녹여내며 극의 몰입도와 공감을 높였다. 촬영장에서 정전이 되자 식은땀을 뻘뻘 흘리며 백지장처럼 하얗게 질린 표정과 흔들리는 눈빛, 자신을 구하러 온 도진을 보며 안도감에 울먹이는 모습까지 혼란에 빠진 재이의 눈빛과 표정은 한순간 놀람, 슬픔으로 흔들렸다가 상대방을 바라보는 촉촉한 눈빛과 디테일하게 울먹이는 표정까지 더해져 물오른 연기로 시청자를 몰입시켰다는 반응이다.

또한 재이는 아직도 자신에게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는 도진에게 죄책감을 내려놓길 바라는 안타까운 마음을 갖고 있었다. 무엇보다 그동안 자신도 도진을 그리워하고 있었음을 깨닫고 “남들이 들으면 미쳤다 그럴 건데 오늘 일 만약에 정말 니네 형이 그런 거래도 나무야 널 다시 만난 건 나는 좋아” 라고 자신의 진심을 전했다.

특히 이 장면에서는 ‘감성포텐’ 터진 진기주의 절절한 연기로 더욱 달달하면서도 애절하고 설레는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재이와 도진은 어린 시절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지만 충격적인 사건으로 헤어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던 상태. 진기주는 도진을 향한 애틋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 캐릭터에 힘을 불어넣으며 12년 만에 다시 만나 마음을 여는 두 사람의 애달픈 사랑을 배가시키고 있는 셈이다.

이렇게 한 순간의 사건이 발생하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진기주는 한계 없는 연기력으로 극이 진행 될수록 롤러코스터를 탄 것처럼 시청자들을 울리고 설레게도 했다 심장 떨리게까지 하는 등 한재이의 다채로운감정을 완벽하게그려내 이날 방송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며 다음 전개를 기대케 만들었다.

한편, MBC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는 꾸준히 시청률 상승을 견인하고 있으며, 이번 작품을 통해 자신의 매력과 단단한 존재감을 유감없이 쏟아내고 있는 진기주는 사랑스러운 매력과 함께 장기용과의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