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모모랜드, 일본 데뷔 첫날부터 대박… 7천팬 ‘뿜뿜’

입력 : 2018-06-14 09:46:58 수정 : 2018-06-14 10:18: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일본에서 대단한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일본에서 데뷔앨범을 발매하고 현지 매체 인터뷰와 공연 등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모모랜드가 일본 도착 당일인 13일 공중파 방송과 신문사 등 30여 매체의 취재진이 모였으며 가와사키 라조나 공연에서는 빈곳을 찾기 힘들 정도로 7천여 명의 팬들이 몰려 모모랜드의 멤버들 이름과 노래를 모두 따라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뿜어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정말 상상 이상의 일본 팬들의 반응에 관계자들은 물론 모모랜드 멤버들도 기뻐하고 있다. 19일까지 이 열풍을 이어 일본에서도 모모랜드의 음악이 더 큰 사랑을 받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26일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일본에 이어 국내 활동에도 돌입한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