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우진영X김현수 출격 임박, '프레젠트'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 2018-06-06 13:55:54 수정 : 2018-06-06 13:55: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우진영과 김현수의 특별한 '선물'이 베일을 벗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에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 따르면 우진영과 김현수의 '프레젠트(PRESENT)'에는 타이틀곡 '설레고 난리(Falling in love)'와 우진영의 솔로 넘버이자 케이시가 피처링에 참여한 '어느 별에서 왔니', 김현수의 솔로 넘버 '너야', 그리고 타이틀곡의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4 트랙이 담긴다.

앞서 레트로하면서고 감각적인 매력을 가진 티저 이미지들을 공개했던 우진영과 김현수. 이날 '프레젠트(PRESEN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됨에 따라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우진영과 김현수, 두 연습생은 물론 회사의 모든 가족들이 이번 미니앨범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들은 물론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며, 이에 앞서 각 연습생들의 솔로곡 미리듣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