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기름진 멜로' 이준호·장혁, 의외의 꿀잼조합

입력 : 2018-06-03 18:56:17 수정 : 2018-06-03 16:31: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가영 기자] 배우 이준호(사진 오른쪽)와 장혁이 의외의 꿀잼을 선사하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의 주방 로맨스가 달궈지고 있는 가운데, 서풍(이준호)과 두칠성(장혁)의 반전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의 입가에 흐뭇한 미소를 유발하고 있다. 티격태격 다투던 두 남자. 오고 가는 도움 속에 어느새 묘한 우정을 형성하며 드라마의 또 다른 재미를 만들어가는 중이다.

극중 서풍과 두칠성은 중국집 직원 채용을 두고 으르렁댔던 사이. 두칠성의 부탁을 어기고 그의 조폭 동생들을 해고한 서풍. 서풍의 반대를 무시한 채 단새우(정려원)를 낙하산 사장으로 앉히려는 두칠성. 티격태격 대립하는데도 웃음이 터지는 두 남자의 모습은 이들 브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그러던 중 먼저 의리를 보여준 사람은 두칠성이었다. 두칠성이 서풍의 복수를 대신해주며 통쾌함을 선사한 것이다. 두칠성은 서풍을 짓밟고 모욕한 호텔 사장 용승룡(김사권)에게 다가가 “내 요리사 건드리지마”라고 말하며 그를 혼내줬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서풍은 두칠성에게 요리를 만들어주며 마음을 열었다. 10년을 몸 바친 직장에서 쫓겨나고, 연인에게 동료에게 배신 당한 서풍이었다. 제 편 하나 없는 외로운 서풍에게 전해진 두칠성의 의리는 감동이었을 것. “설거지는 형이 해”라고 툭 던지듯 말하며, 호칭을 바꾼 서풍의 변화에 두칠성도 시청자도 빙그레 웃음이 지어졌다.

이후 서풍과 두칠성은 속내를 털어놓으며 더 가까워졌다. 오직 실력과 노력으로 승부를 보겠다면서 자신을 믿어보라고 말하는 서풍. 그런 서풍에게 우리 중국집 쫄딱 망할 것 같다며 툴툴대면서도, “난 순진한 사람이 참 좋다. 그래서 네가 좋아”라고 말하는 두칠성. 이에 “형이 좀 좋아지려고 한다”고 진심을 꺼내는 서풍까지. 맥주캔을 부딪히며 소소한 대화를 나누는 두 남자의 모습이 훈훈함을 안겼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

사진=SM C&C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