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연애의 참견’ 주우재, 비밀연애를 지향하게 된 이유는?

입력 : 2018-06-02 14:21:55 수정 : 2018-06-02 14:21: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주우재가 비밀 연애를 지향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2일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20회에서는 잘생긴 외모에 넘치는 재력을 지닌 SNS 셀럽 남친과 연애 중인 여친이 고민을 토로한다. 여기서 주우재가 SNS로 인해 겪는 폐해를 고백,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집중 시킬 전망이다.

사연을 보낸 주인공에 따르면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비주얼에다가 젊은 나이에 빵빵한 재력까지 갖춘 남친은 거리에서 뿐만 아니라 SNS에서도 화제를 몰고 다니는 핫 셀럽이라고. 때문에 그녀 또한 남친의 열성 팬들로부터 협박 및 욕 메시지를 받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주우재 역시 이 같은 상황에 깊은 공감을 표했다. 주우재는 “예전에 여자 지인과 잠실에서 잠깐 커피를 마셨다. 저랑 같이 있던 친구에게 메시지로 ‘죽여버린다’며 욕설을 보냈더라”며 충격적인 일화를 공개한 것. 이야기를 들은 김숙이 “그래서 숨어서 연애를 하는 것이냐”며 묻자 주우재는 “아무래도 몸을 사리게 된다”며 되도록 비밀 연애를 하게 된 전말을 밝히기도.

주우재의 아찔했던 SNS 테러담은 2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에서 확인 가능하다. 3일 오후 3시 40분 KBS drama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KBS Joy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