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내달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여행 상품 최대 59% 할인

입력 : 2018-05-30 03:00:00 수정 : 2018-05-29 18:25: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오는 6월 8일부터 3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1∼3홀)에서 열린다.

매년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열리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각종 정보와 볼거리,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주요 항공사와 호텔, 관광청, 면세점 등 여행 관련 600여개 업체가 총 1140개의 부스를 마련해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진다.

박람회장은 여행지역에 따라 구분한 7개 지역관과 여행 목적별 2개 테마관, 1개 특별관으로 구성된다. 지역관은 한국과 일본·중국·동남아·남태평양·유럽·미주로 각각 나뉘고, 테마관에는 자유여행 관련 부스가 모인 ‘하나프리관’, 골프 및 레포츠여행 관련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골프테마관’이 들어선다. 특별관에서는 전 세계 공연단들의 화려한 무대를 감상하고 세계 일주 항공권이 경품으로 걸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박람회장에서는 여행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각종 체험거리가 있다. 퀴즈와 룰렛 이벤트에 참가해 무료항공권, 무료숙박권의 행운을 노려볼 수 있고, 스페인 하몽이나 중국 광둥식 볶음면 등 이색 먹거리들을 맛볼 수 있다. 러시아 보드카, 유럽 와인, 오키나와 아와모리 등 해외 전통주 시음회도 열린다.

특별관에 마련된 메인 무대에서는 총 17개 공연과 강연 프로그램이 번갈아 진행된다. 여행상품 예약을 목적으로 박람회장을 찾은 이들에게는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현장 방문객 중 추첨을 거쳐 총 3명에게 세계일주 항공권을 주고, 가족에게 여행 초대 엽서를 보내면 미국 시애틀 가족여행권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장에서 판매되는 해외여행상품은 기존 가격에서 최대 59%까지 할인된다. 하나투어 및 하나투어 클럽 회원은 무료 입장 가능하며, 여행박람회 홈페이지 초청장을 출력하거나 당일 현장 등록 시 입장료가 없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