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프로미스나인, 지헌·서연·지원·지선 ‘To. Day’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 2018-05-25 10:45:14 수정 : 2018-05-25 10:45: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로 컴백을 앞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은 지난 24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백지헌, 이서연, 박지원, 노지선 4명의 컴백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하루 전날 공개한 ‘To. Day’ 콘셉트 티저 영상에서 보여줬던 의상 및 콘셉트 그대로의 네 멤버가 특유의 귀엽고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그란 안경을 착용하고 큐트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백지헌을 비롯해 창가에 책을 들고 앉아 청순한 미모를 뽐내는 이서연, 손가락을 입에 가져다 댄 채 우월한 비주얼을 과시하는 박지원, 양갈래로 머리를 묶고 귀여운 매력을 방출하고 있는 노지선까지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트레이드 마크였던 귀여운 양갈래 머리를 커트한 후 기존 청순함에 발랄함까지 더한 사과머리로 헤어 스타일을 바꾼 백지헌의 모습이 더욱 눈길을 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 멤버인 백지헌, 이서연, 박지원, 노지선을 먼저 오픈한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5일 오후 9시 아직 공개되지 않은 나머지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 또한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net 아이돌 육성 서바이벌 ‘아이돌학교’에서 탄탄한 보컬 및 댄스 실력을 뽐낸 아홉 명의 멤버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To. Heart’를 2만장 이상 판매하며 올해 가요계에서 단연 주목할 만한 신예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새 미니앨범 ‘To. Day’는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 프로미스나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