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마녀’ 최우식, 미스터리한 ‘귀공자’…소름돋는 연기 변신 예고

입력 : 2018-05-25 09:54:02 수정 : 2018-05-25 09:54: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최우식이 영화 '마녀'를 통해 소름돋는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마녀'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 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 영화.

최우식은 어느 날 갑자기 자윤 앞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남자 '귀공자' 역을 맡아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23일 공개된 '마녀'의 예고편에는 정체불명의 인물들이 자윤을 쫓으며 펼치는 숨가쁜 추격전이 담겨 극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우식은 기억을 잃은 자윤에게 "번호 따위보다 훨 낫다. 안 그래? 마녀 아가씨"라는 미스터리한 대사를 뱉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눈빛부터 말투까지 서늘하게 확 바꾼 최우식은 낯선 매력으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짧은 예고 영상 속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충무로 대세 배우다운 아우라를 뽐냈다는 평이다.

최우식,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이 출연하는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한편, 최우식은 '마녀'의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뒤 현재 봉준호 감독의 차기작 '패러사이트'(가제)'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패러사이트'는 닮은 듯 다르고 다른 듯 닮은 두 가족 이야기를 통해 현대를 사는 우리들의 모습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낸 작품. 최우식은 이 작품을 통해 송강호, 박소담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영화 '마녀' 예고편 화면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