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블랙핑크 리사, ‘NYLON JAPAN’ 표지 장식

입력 : 2018-05-22 19:13:24 수정 : 2018-05-22 19:13: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배진환 기자]

블랙핑크의 리사가 ‘NYLON JAPAN’ 7월호 모델로 표지를 장식한다.

우주를 테마로 한 기획호에서 리사는 다양한 색상의 발랄한 의상을 소화했다. 20페이지에 달하는 패션 스토리와 양면 포스터 부록, ‘걸토크’라는 타이틀로 평소 들을 수 없었던 리사의 인터뷰가 실린다.

리사는 표지 촬영 이후 “무척이나 긴장됐지만, 좋은 촬영을 위해 열심히 참여했습니다. ‘우주’라는 콘셉트의 촬영이 처음이라 신기하고, 정말 즐거웠습니다. 이번 커버를 담당하게 돼 영광입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블랙핑크는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받고 있다. 도쿄 시부야를 상징하는 패션 빌딩 ‘시부야109’ 등 일본 내 7곳 시설을 대표하는 얼굴이 돼 존재감을 뽐냈고, 일본 TV 광고에도 출연했다. 특히 일본 여중생·여고생 유행어를 분석한 ‘2018년 트렌드 예측’ 인물 부문에 뽑히는 등 올해 가장 주목 받는 걸그룹으로 인정받았다.

블랙핑크는 최근 팬들의 티켓 신청이 쇄도해 일본 아레나 투어 1회 공연 추가를 확정했다. 이에 따라 7월 24일부터 오사카 오사카죠 홀, 후쿠오카 국제센터, 치바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홀 등 3개 도시 7회에 걸쳐 현지팬들과 만난다.

블랙핑크는 6월 한국에서 활동을 재개한다. 지난해 6월 싱글 ‘마지막처럼’ 이후 모처럼 새 앨범을 발매하는 만큼 블랙핑크의 컴백에 뜨거운 시선이 몰리고 있다.

jbae@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