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베일 벗는’ 환희의 신곡 ‘뻔해, 22일 공개

입력 : 2018-05-22 11:50:42 수정 : 2018-05-22 11:50: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대한민국 R&B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환희의 새 솔로곡이 베일을 벗는다.

환희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뻔해 (feat. 정일훈 of BTOB)’를 발매한다. 지난해 3월 발표한 ‘그래’ 이후 환희가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곡 ‘뻔해’는 기존 환희의 감성과는 색다른 매력을 지닌 컨템포러리 R&B 장르의 곡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더욱 다채로워진 그의 음악적 컬러가 녹아있다.

가요계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이단옆차기와 신예 작곡가 BULL$EYE, real-fantasy가 작업에 참여해 곡의 전체적 완성도를 높였고,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직설적이면서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특히 그룹 비투비(BTOB) 멤버 정일훈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퀄리티는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됐다는 평가다. 사랑하는 여자를 향한 마음을 리듬감 있게 표현한 그의 랩과 보컬이 어우러져 곡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여기에 곡의 도입부부터 시작되는 기타리스트 정재필의 기타연주와 깊고 짙지만 절제되어 있는 환희의 명품 보컬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세련미를 더했다.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측은 “신곡 ‘뻔해’는 소울풀한 감성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환희의 새로운 보컬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정일훈과의 호흡 역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과감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한 환희의 새로운 솔로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에이치투미디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