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일급비밀(TST), 사랑스러운 일곱 남자의 ‘러브 스토리’

입력 : 2018-05-09 14:52:51 수정 : 2018-05-09 14:52: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일급비밀(TST)이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9일 일급비밀은 공식 SNS를 통해 싱글 'LOVE STORY'(러브 스토리)의 콘셉트 티저를 공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일급비밀은 일명 '남친룩' 스타일로 훈훈함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일곱 멤버 각자의 매력이 두드러지는 스타일링이 눈길도 끈다.

일급비밀의 'LOVE STORY'는 귀에 아른거리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히트 작곡팀 스윗튠이 함께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쟈니브로스의 이사강 감독이 연출을 도맡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또 멤버 아인이 안무에 참여하는가 하면, 우영과 정훈, 경하가 작사 및 랩 메이킹에 참여해 자체 제작돌 대열에 합류할 것을 알렸다.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일곱 남자 일급비밀의 'LOVE STOR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JSL컴퍼니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