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류필립 사주, 내년 자식운 있지만…"

입력 : 2018-04-24 11:12:10 수정 : 2018-04-24 11:15: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미나를 걱정하게 만든 류필립의 사주는 어땠을까

오는 25일 방송되는 KB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류필립과 미나가 봄 데이트에 나섰다가 사주를 보는 모습이 방송된다.

류필립과 미나는 젊음의 거리 대학로에서 데이트를 즐기다, 사주와 궁합 보는 곳을 보고 미나는 류필립에게 들어가 보자고 제안했다.

류필립은 “난 이런 거 안 믿어”라고 말했지만, “부부가 됐는데 단 한 번도 궁합을 보지 못해 꼭 보고 싶다”라는 미나의 설득에 결국 사주와 궁합을 보게 됐다.

사주를 믿지 않는다던 류필립은 처음에는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지만 역술가가 자신의 과거와 건강상태에 대해 정확히 맞히자 사주풀이에 점점 빠지기 시작했다.

역술가는 계속해서 두 사람의 귀를 솔깃할 만한 말을 꺼냈고 2019년에는 자식운이 있다는 말까지 해 두 사람이 행복한 미래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류필립의 미래엔 조심해야 할 것이 하나 있다”라는 역술가의 말에 분위기는 한순간에 싸해졌다.

공개된 사진 속 미나는 굳은 표정으로 입술을 깨물고 있고, 류필립은 어색한 미소로 당황스러움을 감추고 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도 미나의 표정은 여전히 어두웠고 류필립은 “그런 건 재미로 보는거야”라며 미나를 안심시키려 노력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이후 두 사람의 집에는 류필립의 사주를 바꾸기 위한 큰 변화가 생겼다. 이에 류필립은 화를 내기도 했지만, 미나의 간절함을 알기에 결국 미나의 뜻을 따랐다는 후문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