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미교,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주자 나선다…23일 ‘너를 지운다는 건’ 공개

입력 : 2018-04-20 14:05:03 수정 : 2018-04-20 14:05: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미교가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교가 부른 '너를 지운다는 건'이 공개된다.

미교의 '너를 지운다는 건'은 히트작사가 굿초이스와 작곡팀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미교만의 섬세한 감성을 담아냈다.

지난 1월 싱글 'YOU & I'(유 & 아이)로 정식 데뷔한 미교는 타이틀곡 '잊어도 그것이'로 활발하게 활동한 것은 물론, KBS2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OST인 故 유재하의 '지난 날' 리메이크 버전도 발매하며 호평 받았다.

또 미교는 부산과 대구, 대전, 서울까지 진행된 전국투어 콘서트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주목받는 신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의사라는 공식화된 틀을 벗어나 물리치료사와 방사선사, 실습생 등 의사 외 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 종사자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흥미로운 이야기를 그려낸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G스타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