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캘러웨이골프, 로그 프로 아이언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입력 : 2018-04-18 03:00:00 수정 : 2018-04-17 11:10: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배병만 선임기자] 캘러웨이골프가 지난 2월 출시한 로그(Rogue)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로그 프로 아이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그동안 얇은 클럽 페이스는 빠른 볼 스피드와 비거리를 제공하는 반면, 타구감과 손맛이 아쉽다고 지적돼 왔다. 하지만 이번 로그 프로 아이언의 경우 페이스 뒷면에 우레탄 마이크로스피어(Microspheres) 입자를 삽입함으로써 불필요한 진동을 흡수하고 타구음과 타구감을 개선했다. 비거리와 타구감은 공존하기 어렵다는 기존의 상식을 깬 것이다.

로그 프로 아이언은 작은 헤드, 얇은 톱 라인의 솔, 적은 오프셋과 샬로우한 캐비티를 채용해 정확도와 경기력, 비거리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

캘러웨이의 360 페이스 컵 기술과 VFT 테크놀로지가 결합되어 페이스의 더욱 넓은 면에서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또한, 롱 아이언의 페이스 하부에 텅스텐 웨이트를 삽입해 컨트롤과 탄도를 극대화했다. 강철보다 두 배 무거운 텅스텐 웨이트는 각 아이언 번호별로 최적의 위치에 배치돼 정밀한 컨트롤을 가능하게 해준다.

특히, 이번 로그 프로 아이언 리미티드 에디션은 4번부터 PW까지 7개 구성에 맥대디3 웨지(52도, 56도)와 스탠드백이 함께 포함된 알찬 구성의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의 김흥식 전무는 “이번에 출시한 로그 프로 아이언은 정확도, 비거리, 경기력, 타구감을 모두 갖춘 역작”이라며 “특히 경기력의 향상과 다양한 구질의 볼 컨트롤을 원하는 상급자 골퍼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