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추리의 여왕2’, 꿀잼 선사하는 이다희의 ‘하드캐리’

입력 : 2018-04-12 15:46:13 수정 : 2018-04-12 15:46: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이다희의 하드캐리에 ‘추리의 여왕 시즌2’의 재미가 한 층 높아졌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수목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에서 이다희가 완승(권상우)이 잊지 못하는 첫사랑 서현수 일지도 모르는 추측 불가능한 전개가 이어졌다.

휴게소에서 우연히 만난 설옥(최강희)을 집에 바래다주는 길에 이다희는 완승을 향한 집착을 드러냈다. 설옥이 완승과의 관계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자 사랑이 아닌 우정일 뿐이라고 단언하며 의미심장한 눈빛을 드러낸 것. 더불어 사랑 이야기에 왠지 모를 씁쓸한 표정을 드러내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이 가운데 이다희가 완승의 프러포즈 반지를 빼돌린 사람임이 밝혀졌다. 그날 함께 있었던 직원이 반지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자 당황한 기색을 드러내는 듯 보이더니, 직원을 해고하며 반지에 대한 사실이 밝혀지면 안 되는 비밀이었음을 짐작하게 했다. 여기서 이다희의 표정 연기가 빛을 발했다. 찰나의 순간에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극의 쫄깃함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이다희가 완승이 매번 본다는 연극 이야기를 듣고 수상한 행보를 이어나갔다. 주인공을 대신해 무대에 오르는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 이다희는 남장까지 감행했는데, 무대에서 오직 완승을 바라보며 “사랑해요”라고 외치는 모습은 왠지 모를 슬픔과 애틋함을 그대로 담아냈다.

이다희가 순간순간에 담아내는 애처롭고 서글픈 표정은 ‘희연’ 의 미스터리한 사연에 대한 궁금증과 더불어 캐릭터의 사연을 좀 더 설득력 있게 표현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이다희 주연의 KBS 2TV ‘추리의 여왕 시즌2’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KBS 2TV ‘추리의 여왕2’ 방송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