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하정우 정우성 깨방정 모았다

입력 : 2018-04-07 15:04:25 수정 : 2018-04-07 15:04: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오늘(8일) 오후 4시에 방송되는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는 대한민국 특급 스타들의 깨방정 순간들이 총집합 한다.

스크린 안에서는 카리스마 넘치지만 스크린 밖에서는 엉뚱 매력을 발산하는 ‘의외의 깨방정 스타 TOP 5’를 가릴 예정이다.

각별한 팬 사랑부터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리얼 모습까지 카리스마를 한 겹 벗어낸 스타들의 인간미 넘치는 순간들에 안방극장의 여심을 제대로 저격할 전망이라고.

이에 정우성, 하정우, 강동원, 조진웅, 유아인 등 랭킹에 이름을 올린 반박불가 카리스마 대장들 중 과연 깨방정 스타 1위는 누구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1위를 차지한 스타는 영화계의 대표 카리스마를 담당하는 인물로 볼수록 중독되는 엉뚱함과 그만의 독특한 팬서비스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과연 스크린을 찢고 나온 의외의 깨방정 스타 1위는 누가 차지할 것인지 오늘(8일) 오후 4시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은 세상의 핫한 콘텐츠들을 한데 모아 시청자들의 오감만족을 채우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